-
2024년 5월27일(月) 오리엔테이션, UXUI 디자인 입문카테고리 없음 2024. 5. 27. 21:16
오늘 아침9시에 첫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.
오리엔테이션을 듣고 팀을 구성하였는데
오늘 같은 조를 맞게된 분은 저 포함 2명이었습니다.
제가 조 팀장이 되었고 C04 (空四) 조라는 이름이 공사(工事)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
이용하여'👷🏽♂️위대한 디자인탑을 세우기 위해 4개월간 열심히 공사중'이라는 슬로건과
함께 공사조라고 이름지었습니다 ㅋㅋ
UXUI 디자인 입문 1주차라는 강의가 열려 듣게 되었다.
UXUI의 의미와 역사, JD분석, 변천, 용어등을 쉽게 알 수있어 좋았다.
흘려 들으면 바로 머릿속에 남지 않는 것같는 것같아
멈춰서 다시 확인하고 적고 듣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
멈춰서 메모하면서 들었다.
아직 잘 모르는게 많아 우왕좌왕 할 때도 많지만 더 열심히 하여
잘 하고싶다!! 내일도 빠이팅!!!